다문화는 반대하면서 결혼은 외국녀와 - 일베충들의 논리

뭣하러 결혼하냐 여자는 결혼하면 손해여 돈벌고 집안일하고 애키우고 시집뒤치닥거리하고 왜 ? 누구 좋으라고 ㅋ 결혼 못할까봐 안달난건 남자 그러니까 김치녀 거리면서 평가절하해서 나 못먹는거 같이 먹지말자 하는거지 ㅋㅋㅋ 그럼 바뀔거 같냐 그럼 김치녀들이? 더하면 더햇지 안바껴요~~ 꿈 깨세요~ 너말고 잘해주는사람 널렸어요 ㅋㅋ 뭐라고 ♡던 말던 거들떠도안보니까ㅋㅋㅋ


돈때문이기도 하고 성격도 개같고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인거야. 그래서 하고싶은애들과 해. 선택은 자유니까.


연애는 잘생긴남자와 결혼은 돈많은 남자와 김치녀들의 마인드


예상했던 결과다. 이런 기사만 뜨면 유독 네이트는 남여 갈라지며 또 쳐 싸우지. 남의 탓 하기 전에 본인 능력이나 키우거라. 무능력한 인간들아!


같은 여자지만 솔직히 재고 따지고 계산하는거 너무많음; 싫으면싫다 좋으면좋다 얘기하고 쿨하게 끝내는걸못봤음ㅋㅋㅋ모순도 진짜 장난아니고...살면서 생각할게 그런거 밖에없나? 너무...갑갑한애들많음....


어떤 학자가 한말. 이 세상에 남자가 사라지고 여자들만 남으면 잘살아나감. 반대로 여자가 모두 사라지고 남자끼리 남으면 얼마안가 망함. - 이유는 여자들만 남으면 반정도가 남자역할을 하면서 윤활하게 산다고 함(정치도 잘될거라함) - 남자들만 남을경우 남자의 본능상 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피바다가 될거라고 함(남자의 본능은 상상하는것보다 굉장히 전투적이고 강하다고했음) - 결론은 여자가 있음에 남자들의 본능이 순화되는 작용을 한다고함. 여자가 필요하다는것. - 그리고 여자들도 남자에게 너무 의존하는것, 여자라서 약하다고 못한다고 생각하는거 버릴것. - 남자건 여자건 서로가 존재하는게 감사한 일이므로 소중히 생각하자!